검색

뉴스킨 GWP 빅플래닛 GWP NTC GWP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17 뉴스킨 주요 접점(고객) 만족도 조사 안내 등록일 2017-11-07

안녕하십니까, 뉴스킨 코리아입니다. 

뉴스킨 코리아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기획하고자 '2017 뉴스킨 주요 접점(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지난 9월에 실행한 콜 센터 및 워크인 센터, 어카운트 매니저에 대한 만족도 조사 참여에 감사드리며, 금번에 실시하는 웹/모바일 채널 이용 만족도 및 택배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에도 적극 참여 부탁드립니다. 

웹 모바일 채널 및 택배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의 경우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한 문자를 발송드릴 예정이며, 문자를 통해 발송된 링크를 클릭하시면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금번 조사에 참여해주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소정의 상품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1. 조사 목적:  회원 접점의 웹/모바일 서비스 및 택배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수준을 조사함으로써 회원 만족도 및 개선점에 대한 의견 수집
2. 조사 내용: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수준 평가 
3. 조사 기간: 
1) 웹/모바일 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 : 2017년 11월 8(수)~2017년 11월 22일(수)까지 
2) 택배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 : 2017년 11월 8일(수)~2017년 11월 22일(수)까지
(충분한 응답자 수가 확보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4. 예상 시간: 10분 이내
5. 주관 기관: 뉴스킨 코리아
 
회원 여러분께서 응답해 주시는 모든 내용은 통계적인 목적으로만 집계 및 사용되며, 응답내용이 개별적으로 알려지거나 응답자의 신원이 알려지게 되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진행되는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