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뉴스킨 GWP 빅플래닛 GWP NTC GWP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뉴스킨 코리아 뉴 스포츠 스쿨, 제2회 뉴 스포츠 데이 개최 등록일 2017-11-30
안녕하십니까,
뉴스킨 코리아 홍보팀에서 알려 드립니다.
지난 11월 22일(수),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 스포츠 월드에서 뉴스킨 코리아 뉴 스포츠 스쿨, 제2회 뉴 스포츠 데이가 열렸습니다.
 

 
‘뉴스킨 코리아 뉴 스포츠 스쿨’은 뉴스킨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도록 새로운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9월부터 서울 시내 5개 초교에 플라잉 디스크, 협동 바운스, 핸들러 3개 종목의 뉴 스포츠 교구를 기증하고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뉴 스포츠 스쿨의 하이라이트인 제2회 뉴 스포츠 데이는 뉴 스포츠 스쿨에 참여하고 있는 학교 가운데 강일초등학교, 공진초등학교, 문덕초등학교, 양목초등학교, 연지초등학교 등 서울 소재 총 5개 초등학교 학생 및 교사 110여 명과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해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탁구와 배드민턴을 접목한 ‘핸들러’, 천 위에 공을 띄워 올리며 즐기는 경기인 ‘협동 바운스’, 에어 바운스 장애물을 넘어 달리는 ‘릴레이 계주’ 등 총 3종목이 정식 경기로 진행되었고 각 학교별 뜨거운 응원속에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뉴 스포츠는 승패가 중요하지 않은 스포츠입니다. 기존 체육시간이 종목 중심의 경쟁에 치우쳐 있다면, 뉴 스포츠는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고 협력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경쟁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협동하며 게임을 즐겼던 이 날, 우리 아이들은 그 어느 때 보다도 마음껏 웃을 수 있었습니다.
 

 
※ 뉴스킨 코리아 뉴 스포츠 스쿨
‘뉴스킨 코리아 뉴 스포츠 스쿨’은 기존 경쟁 중심의 체육 활동과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과 활기찬 생활을 지원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뉴 스포츠 스쿨은 우리 아이들이 운동 실력과 상관없이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플라잉 디스크, 핸들러, 협동 바운스와 같은 뉴 스포츠를 제공하여 보다 더 쉽게 운동에 접근하고 또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